FAQ

[회원정보]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  회원 정보 수정 오른쪽 하단에서 가능합니다.


다만탈퇴시 보유하고 있는 적립금  예치금쿠폰 등은 소멸되고 사용하셨던 아이디도 복구가 불가합니다.


또한 재가입도 불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회원정보]아이디나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회원일 경우 로그인 페이지내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다만 간편 회원 가입으로 하신 경우 아이디는 숫자로 시작되오니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네이버 또는 페이스북 로그인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카카오 계정으로 회원 가입을 하셨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 > 카카오 1초 로그인/회원가입 클릭 후 

사용하시는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외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처리해드릴게요.


[회원정보] 비회원도 구매가능한가요?

물론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바로  구매 또는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하시면 됩니다.


다만 할인이나 적립금 또는 각종 회원 혜택의 제한을 받을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결제/입금] 결제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

1) 무통장 입금 : 주문시 무통장 입금 선택 후 

   7일이내 홈페이지에 기재되어있는 계좌로 입금 (미입금시 자동 취소됨

    

   - 국민은행  924537-01-026170
   - 예금주:주식회사 안티그래비티


2) 신용카드 : 소지하신 신용카드로 인증 후 결제 (각 카드사별 인증 서비스 또는 앱서비스 선택)


3) 적립금 또는 예치금 결제 : 보유하고 있는 적립금 또는 예치금으로 결제 (3,000원 이상이면 현금처럼 사용가능, 구매금액 상관없음)


4) 그외 카카오 페이네이버 페이  전자 결제 대행사를 통한 결제 





[취소/환불]네이버 페이로 결제했는데, 환불이 안됐습니다.

네이버 페이 결제건  배송비 차감  반품 접수된 주문서의 경우 바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네이버 로그인 > 네이버 페이 내 주문 내역에서 

반품 배송비를 결제해주시면 바로 승인 처리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비 결제  반품 승인 처리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 환불이 불가하니  잊지 마시고 진행해 주세요!


[교환/반품]맞교환 가능한가요?

죄송하게도 교환 진행은 속옷 특성상

저희 물류 센터로 입고되어 도착된 상품의 검수  전산 등록  출고 가능합니다.


상품을 보내주시면 최대한 빨리 교환 처리해드릴게요.






[교환/반품]반품 신청 후 환불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반송하신 상품은 해즈 소울 물류센터 도착일 기준으로 주말 공휴일 제외 1~3일 정도 처리 기간이 소요되며, 

처리  문자 또는 알림톡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처리 여부가 확인되지 않아 지연될 경우 별도 유선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교환/반품]교환 신청 후 수령하는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을 보내주신 날짜를 기준으로 

저희 해즈 소울 물류 센터 도착 >> 담당 부서 확인 후 교환 접수가 진행되며, 

일반 배송일과 동일하게  2~3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이 도착되면 진행 사항을 알림톡 등으로 안내드리오니 참고해주세요.


[교환/반품]교환/반품 신청 후 상품은 어디로 발송하나요?

받으셨던 제품은 재포장 


주소 : 우 [14443]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463번길 38 서광빌딩 3층

연락처 : 02-1666-9632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교환/반품]배송비 입금 계좌를 알려주세요.

국민은행 924537-01-026170 

예금주:주식회사 안티그래비티


빠른 확인을 위해 입금자명을 주문자명 + 휴대 전화 번호 뒷4자리로 기재해 주세요!

예) 홍길동9632


배송비,교환비,택배비,반품비 등의 입금자명으로 보내주실 경우 확인 불가로 처리가 지연될  있는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교환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색상  사이즈 교환 6,600


- 다른 상품으로 교환 6,600


- 불량/오배송 상품을 주문하신 동일상품 동일 옵션으로 교환시 무상교환

  불량/오배송 상품을 다른 상품, 다른 사이즈로 교환시 3,300원


 ※ 꼭 CJ택배 착불로 보내주세요!!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반송

    편의점 택배도 타택배사로 간주되어 처리됩니다. (편의점 택배 이용시, CJ대한통운의 계약 요금 적용 불가)



[교환/반품]반품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구매하신 상품 전부를 반품하실 경우 배송비 6,600


구매하신 상품 일부만 반품하실 경우
반품하는 상품을 제외한 구매상품의 가격이 4만원 미만일 경우 
6,600
반품하는 상품을 제외한 구매상품의 가격이 4만원 이상일 경우 
3,300

 - 
무료배송 쿠폰 적용 구매후 전상품 반품시에 배송비 
6,600
무료배송 쿠폰 적용 구매후 일부상품 반품시에 배송비 
3,300

 - 
불량/오배송 상품을 변심상품과 같이 반품시 
3,300

 ※ 
 CJ택배 착불로 보내주세요!!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반송
편의점 택배도 타택배사로 간주되어 처리됩니다. (편의점 택배 이용시, CJ대한통운의 계약 요금 적용 불가
)




[교환/반품]교환반품 접수시 유의 사항을 알려주세요.

※ 상품 반품  교환 접수  보내주실때  확인해주세요


• 시험 착용을 하여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사이즈 체크 등으로 인한 원단 훼손 : 원단 주름, 늘어남 등)


• 향수, 섬유린스, 얼룩, 착용흔적 등 상품의 가치가 훼손될 경우 (상품을 탈의하는 과정에서 묻어나는 오염 등)


• 반송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훼손될 경우 (속옷 특성상 박스 포장, 패드등이 뒤집어지지 않도록 포장 요망)


• 수령 후 불량 체크를 하지 않고 착용이나 텍 제거, 세탁을 한 경우 불량일지라도 처리 불가


• 고객님의 세탁 방법에 따른 상품 파손 또는 물빠짐으로 인한 타상품 이염은 교환/반품 불가


• 타상품을 교환 요청하실 경우 (원주문 반품 후 재주문해주셔야합니다.)


• 세트 상품으로 구매하였으나 부분 반품 또는 부분 교환을 요청하실 경우


• 사은품이 구성된 상품이나 반품시 누락되었을 경우


• 시간의 경과 때문에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교환/반품]교환/반품 신청 후 구매시 받은 사은품은 어떻게 되나요?

사은품의 경우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 드리는 소정의 선물이다보니 

교환/반품을 신청하실 경우 사은품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교환/반품]교환 반품 접수 방법을 알려주세요.

공식몰 포함  제휴몰은 고객님께서 직접 교환  반품을 접수하실  있습니다.


공식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마이 페이지 >> 내 주문 내역에서 반품/교환하실 주문서 클릭 후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교환/반품 접수시 택배 수거 주소 설정 및 배송비 결제 선택이 가능하며,
반품 접수가 확인되면 담당자가 요청하신 주소로 회수 접수를 진행해드립니다. 


스마트 스토어 및 네이버페이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네이버 로그인 >  네이버페이   > 쇼핑탭에서 교환/반품하실 주문서 클릭 후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반품 접수시 택배 수거 접수  배송비 결제 또는 차감 선택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진행해주세요!






[배송]상품이 누락되거나 손상이 되어 왔어요.

해즈 소울에서는 상품 출고 과정을 녹화하는 배송 과정 녹화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누락/오배송/불량이 없는 확실한 배송처리를 진행함이 목적이며,  

제품 포장의 모든 단계가 실시간으로 녹화 및 저장이 되기 때문에 

누락이나 오배송 관련 문의시 시스템 확인 과정을 거쳐 빠르게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수령하신 상품의 누락 혹은 오배송 등 관련 문의가 있으신 경우 

게시판 또는 톡상담을 통해 말씀해주시면 확인  빠르게 재발송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출고 과정에서 문제가 없는 경우 재발송은 어려운  양해 부탁드려요.



[배송] 속옷 사이즈가 배송중에 노출될까봐 걱정되요.

저희 해즈 소울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상품 출고시 송장에 '의류' 표기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전산에는  각 상품 옵션별로 등록이 되어 있어, 

상품 배송 조회시 상품명이 노출될 수 있으나

실제 상품을 받아보실때에는  

'의류' 표기되어있는 송장 그대로 고객님의 사이즈가 노출되지 않는  참고해주세요.


[배송] 당일 발송으로 알았는데 왜 발송이 안되었죠?

저희 해즈 소울에서는 빠른 배송 진행을 위해 

재고가 확인되는 주문서에 한해 결제와 동시에 바로 상품 준비  배송 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당일 주문량 및 전산상의 문제로 인해 부득이하게 당일 발송이 되지 않을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익일  출고되오니 참고하여 주세요.


[배송]배송 완료인데 택배를 못받았어요.

고객님께서 부여받으신 운송장 번호 조회시 

해당 지역 택배 기사님 연락처가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기사님과 연락 후에도 조율이 어려울 경우(분실,파손 등) 

저희쪽으로 연락주시면 관련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배송]수령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수령 정보 변경은 결제 단계 또는 배송 준비 단계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결제 단계일 경우 고객님께서 주문서 작성시 직접 기재 부탁드리며, 

배송 준비 단계일 경우 저희 해즈소울로 요청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 준비중인데 취소 가능한가요?

배송 준비중일 경우 취소 가능하며, 

게시판 또는 톡상담 또는 고객 센터(02-1666-9632)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확인되는 배송중 처리 시간과 

해즈 소울에서 발송 처리되는 시간 등 전산으로 반영되는 소요 시간이 있어 

마이 페이지상 배송 준비중으로 확인되어도 상품은 출고가 될 수 있으며, 

 경우 취소는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중인데 조회가 안돼요.

상품이 출고 되면 택배사로 전달  터미널로 이동되는 시간차로 인해 운송장 조회가 어려울  있습니다.


익일내에는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리며, 

간혹 물류 시스템 오류 등으로 누락될  있으니 익일내 조회가 어려울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취소/환불]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즈 소울에서는 결제 완료 후 보다 빠른 배송 진행을 위해 

재고가 확인되는 주문서에 한해 결제와 동시에 바로 상품 준비  배송 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취소 또는 변경을 원하실 경우 편리한 쇼핑을 위해 하단을 참고해 주세요.



① 재고가 보유된 상품은 오후 1시 이전 주문서에 한해 당일 출고되오니 취소 요청은 꼭 그 이전으로 변경&취소 게시판으로 남겨주세요.

    ▶ 평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는 고객 문의량이 많아 고객 센터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게시글로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


② 타 게시판으로 요청하실 경우 담당자가 달라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그 과정 중 상품이 출고될 수 있어 교환/반품 처리만 가능합니다.


③ 상품이 출고되면 알림톡 또는 문자 메세지로 출고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출고 확인 후 오후 1시 이전 변경&취소 게시판에 요청하시더라도 처리가 불가합니다.


④ 고객님께서 확인되는 배송 중 처리 시간과 해즈소울에서 발송 처리되는 시간 등 전산으로 반영되는 소요 시간이 있어 

    마이 페이지상 배송 준비중으로 확인되어도 상품은 출고가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가 어렵습니다.


⑤ 취소 요청은 주문 정보를 반드시 기재해 주셔야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 예시 : 20210804-0000000 / 취소/변경 해주세요 / 20210804-0000000 주문건 ○○○○ 상품 취소해주세요.


⑥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가능합니다.

    ▶ 예 : 카드 결제 >> 카드 취소 / 무통장 입금 >> 계좌 환불


⑦ 무통장 입금 취소시에는 환불 계좌 정보를 꼭 기입해 주세요.

    ▶ : 환불 은행 / 계좌 / 입금자명 필히 기재







[취소/환불]상품 금액과 실환불액에 차이가 있어요.

환불시 상품 금액은 쿠폰  할인 금액  실결제 금액으로 환불되어 

할인 혜택을 받으셨을 경우 실제 판매가와 금액 차이가   있는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환불] 카드 결제를 했지만 현금으로 환불을 받고 싶습니다. 가능할까요?

카드 결제를 포함 

모든 결제 수단은 추후 결제 대행사의 정책 등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문시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카드 결제 > 카드 취소 / 무통장 입금 > 계좌로 환불 가능


[취소/환불]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여 취소했습니다. 언제 환불되나요?

무통장 결제의 경우 자동 환불이 아닌 담당 부서로 전달 후 일괄 처리되기 때문에 

고객 센터 접수 후 평일 기준 1~3일 처리 기간이 소요됩니다. 


다만 입금 후 주문 확인 전 취소하셨을 경우 담당 부서에서 자동으로 확인이 어려우므로,

꼭 고객 센터 연락 또는 게시글, 상담톡으로 환불을 요청해주시면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취소/환불]주문 취소 했는데 카드 결제는 언제 취소되나요?

카드 결제의 경우 주문시 바로 승인 처리되므로 

취소시 바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마이 페이지내 취소 이력은 확인 가능하지만 

환불  완료시까지는  카드사마다 기간이 다르며, 

취소 처리 후 영업일 기준 (토, 일, 법적공휴일 제외)으로 4~5일 후에 

결제하신 해당 카드사로 취소된 내역이 확인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같은 사이즈인데도 색깔별로 실측 기장 차이가 있나요?

색상별로 원료(염료성분 차이가 있기 때문에 

블루,블랙 등 짙은 색상보다 크림, 스킨 등의 밝은 색상의 신축성이 조금 더 좋을 수 있으며, 

기본 제단 사이즈로 제작되기 때문에 오차 범위  사이즈 차이는 상품 불량이 아니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세탁시 유의 사항을 알려주세요.

세탁의 경우 상세 페이지 하단에도 안내되어 있으며,

아래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