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배송]상품이 누락되거나 손상이 되어 왔어요.

해즈 소울에서는 상품 출고 과정을 녹화하는 배송 과정 녹화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누락/오배송/불량이 없는 확실한 배송처리를 진행함이 목적이며,  

제품 포장의 모든 단계가 실시간으로 녹화 및 저장이 되기 때문에 

누락이나 오배송 관련 문의시 시스템 확인 과정을 거쳐 빠르게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수령하신 상품의 누락 혹은 오배송 등 관련 문의가 있으신 경우 

게시판 또는 톡상담을 통해 말씀해주시면 확인  빠르게 재발송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출고 과정에서 문제가 없는 경우 재발송은 어려운  양해 부탁드려요.



[배송] 속옷 사이즈가 배송중에 노출될까봐 걱정되요.

저희 해즈 소울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상품 출고시 송장에 '의류' 표기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전산에는  각 상품 옵션별로 등록이 되어 있어, 

상품 배송 조회시 상품명이 노출될 수 있으나

실제 상품을 받아보실때에는  

'의류' 표기되어있는 송장 그대로 고객님의 사이즈가 노출되지 않는  참고해주세요.


[배송] 당일 발송으로 알았는데 왜 발송이 안되었죠?

저희 해즈 소울에서는 빠른 배송 진행을 위해 

재고가 확인되는 주문서에 한해 결제와 동시에 바로 상품 준비  배송 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당일 주문량 및 전산상의 문제로 인해 부득이하게 당일 발송이 되지 않을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익일  출고되오니 참고하여 주세요.


[배송]배송 완료인데 택배를 못받았어요.

고객님께서 부여받으신 운송장 번호 조회시 

해당 지역 택배 기사님 연락처가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기사님과 연락 후에도 조율이 어려울 경우(분실,파손 등) 

저희쪽으로 연락주시면 관련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배송]수령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수령 정보 변경은 결제 단계 또는 배송 준비 단계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결제 단계일 경우 고객님께서 주문서 작성시 직접 기재 부탁드리며, 

배송 준비 단계일 경우 저희 해즈소울로 요청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 준비중인데 취소 가능한가요?

배송 준비중일 경우 취소 가능하며, 

게시판 또는 톡상담 또는 고객 센터(02-1666-9632)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확인되는 배송중 처리 시간과 

해즈 소울에서 발송 처리되는 시간 등 전산으로 반영되는 소요 시간이 있어 

마이 페이지상 배송 준비중으로 확인되어도 상품은 출고가 될 수 있으며, 

 경우 취소는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중인데 조회가 안돼요.

상품이 출고 되면 택배사로 전달  터미널로 이동되는 시간차로 인해 운송장 조회가 어려울  있습니다.


익일내에는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리며, 

간혹 물류 시스템 오류 등으로 누락될  있으니 익일내 조회가 어려울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