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페이 결제건 중 배송비 차감 후 반품 접수된 주문서의 경우 바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네이버 로그인 > 네이버 페이 내 주문 내역에서
반품 배송비를 결제해주시면 바로 승인 처리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비 결제 및 반품 승인 처리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 환불이 불가하니 꼭 잊지 마시고 진행해 주세요!
해즈 소울에서는 결제 완료 후 보다 빠른 배송 진행을 위해
재고가 확인되는 주문서에 한해 결제와 동시에 바로 상품 준비 및 배송 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취소 또는 변경을 원하실 경우 편리한 쇼핑을 위해 하단을 참고해 주세요.
① 재고가 보유된 상품은 오후 1시 이전 주문서에 한해 당일 출고되오니 취소 요청은 꼭 그 이전으로 변경&취소 게시판으로 남겨주세요.
▶ 평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는 고객 문의량이 많아 고객 센터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게시글로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
② 타 게시판으로 요청하실 경우 담당자가 달라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그 과정 중 상품이 출고될 수 있어 교환/반품 처리만 가능합니다.
③ 상품이 출고되면 알림톡 또는 문자 메세지로 출고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출고 확인 후 오후 1시 이전 변경&취소 게시판에 요청하시더라도 처리가 불가합니다.
④ 고객님께서 확인되는 배송 중 처리 시간과 해즈소울에서 발송 처리되는 시간 등 전산으로 반영되는 소요 시간이 있어
마이 페이지상 배송 준비중으로 확인되어도 상품은 출고가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가 어렵습니다.
⑤ 취소 요청은 주문 정보를 반드시 기재해 주셔야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 예시 : 20210804-0000000 / 취소/변경 해주세요 / 20210804-0000000 주문건 ○○○○ 상품 취소해주세요.
⑥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가능합니다.
▶ 예 : 카드 결제 >> 카드 취소 / 무통장 입금 >> 계좌 환불
⑦ 무통장 입금 취소시에는 환불 계좌 정보를 꼭 기입해 주세요.
▶ 예 : 환불 은행 / 계좌 / 입금자명 필히 기재
환불시 상품 금액은 쿠폰 및 할인 금액 등 실결제 금액으로 환불되어
할인 혜택을 받으셨을 경우 실제 판매가와 금액 차이가 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드 결제를 포함
모든 결제 수단은 추후 결제 대행사의 정책 등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문시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예: 카드 결제 > 카드 취소 / 무통장 입금 > 계좌로 환불 가능
무통장 결제의 경우 자동 환불이 아닌 담당 부서로 전달 후 일괄 처리되기 때문에
고객 센터 접수 후 평일 기준 1~3일 처리 기간이 소요됩니다.
다만 입금 후 주문 확인 전 취소하셨을 경우 담당 부서에서 자동으로 확인이 어려우므로,
꼭 고객 센터 연락 또는 게시글, 상담톡으로 환불을 요청해주시면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주문시 바로 승인 처리되므로
취소시 바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마이 페이지내 취소 이력은 확인 가능하지만
환불 완료시까지는 카드사마다 기간이 다르며,
취소 처리 후 영업일 기준 (토, 일, 법적공휴일 제외)으로 4~5일 후에
결제하신 해당 카드사로 취소된 내역이 확인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